서비스 |
LEARNING SOLUTION 서비스 |
CS Academy
기업의 수준을 결정짓는 영업사원 및 고객 접점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태도와 상담 능력 향상 프로그램들입니다.
냉소와 우울함, 기력소진과 분노로 지친 직원들에게 활력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그들이 고객과 상호작용하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가치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능동적이며 주도적인 CS Mind & Royalty 증대"
구분 | CS 기본과정 | CS 스킬업과정 | CS 전문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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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1 Basic |
ㆍ비즈니스 매너 ㆍ성희롱 예방 및 성인지 감수성 ㆍ전화응대 예절 ㆍ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ㆍ이미지메이킹 |
ㆍ고객가치 경영 ㆍ컴플레인 처리과정 ㆍMOT 맞춤 응대 스킬 ㆍ상담스킬 향상 과정 |
ㆍ고객만족 서비스 액션플랜 수립 ㆍ면접역량 향상 및 취업캠프 ㆍCS표준매뉴얼 개발 |
LV2 Advanced |
ㆍ고객상담스킬 향상 ㆍ보이스 트레이닝 ㆍ과정고객지향 화법 및 연출 ㆍWin-Win 커뮤니케이션 |
ㆍ부진점포 업그레이드 ㆍ고객만족 경영 ㆍ스트레스관리 ㆍMOT CS혁신 과정 ㆍCS역량강화 과정 |
ㆍ전화응대 프로세스 개선 ㆍ퍼스널 이미지컨설팅 ㆍ서비스 모니터링 설계 및 분석 ㆍMOT 고객접점 프로세스 개선 |
LV3 Excellence |
ㆍ불만고객 충성고객 만들기 ㆍ고객만족경영 서비스 역량강화 |
ㆍCS 문제해결 과정 ㆍ감성 서비스 ㆍ고객경험관리 워크숍 과정 |
ㆍ고객가치를 실현하는 액션러닝 ㆍDaily CS 트레이닝 ㆍMOT 고객접점 서비스품질 관리 체계 과정 |
고객사 맞춤형 |
ㆍ공공기관 고객만족 혁신 ㆍ병원 방문 고객 접점별 CS value Up ㆍ설치기사 및 AS 직원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ㆍ금융권 고객 만족을 위한 CS value Up ㆍ제조현장 관리 리더 대상 성/배려인지 감수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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