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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RNING SOLUTION 서비스

CS Academy

기업의 수준을 결정짓는 영업사원 및 고객 접점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태도와 상담 능력 향상 프로그램들입니다.
냉소와 우울함, 기력소진과 분노로 지친 직원들에게 활력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그들이 고객과 상호작용하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가치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능동적이며 주도적인 CS Mind & Royalty 증대"

구분 CS 기본과정 CS 스킬업과정 CS 전문과정
LV1
Basic
ㆍ비즈니스 매너
ㆍ성희롱 예방 및 성인지 감수성
ㆍ전화응대 예절
ㆍ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ㆍ이미지메이킹
ㆍ고객가치 경영
ㆍ컴플레인 처리과정
ㆍMOT 맞춤 응대 스킬
ㆍ상담스킬 향상 과정
ㆍ고객만족 서비스 액션플랜 수립
ㆍ면접역량 향상 및 취업캠프
ㆍCS표준매뉴얼 개발
LV2
Advanced
ㆍ고객상담스킬 향상
ㆍ보이스 트레이닝
ㆍ과정고객지향 화법 및 연출
ㆍWin-Win 커뮤니케이션
ㆍ부진점포 업그레이드
ㆍ고객만족 경영
ㆍ스트레스관리
ㆍMOT CS혁신 과정
ㆍCS역량강화 과정
ㆍ전화응대 프로세스 개선
ㆍ퍼스널 이미지컨설팅
ㆍ서비스 모니터링 설계 및 분석
ㆍMOT 고객접점 프로세스 개선
LV3
Excellence
ㆍ불만고객 충성고객 만들기
ㆍ고객만족경영 서비스 역량강화
ㆍCS 문제해결 과정
ㆍ감성 서비스
ㆍ고객경험관리 워크숍 과정
ㆍ고객가치를 실현하는 액션러닝
ㆍDaily CS 트레이닝
ㆍMOT 고객접점 서비스품질 관리 체계 과정

고객사 맞춤형 ㆍ공공기관 고객만족 혁신
ㆍ병원 방문 고객 접점별 CS value Up
ㆍ설치기사 및 AS 직원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ㆍ금융권 고객 만족을 위한 CS value Up
ㆍ제조현장 관리 리더 대상 성/배려인지 감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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