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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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마케팅

LEARNING SOLUTION 영업/마케팅

영업/마케팅(Sales Academy)

지속적으로 영업 분야에 관한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여 글로벌한 수준에서 영업 교육 전문 영역의 발전을 선도한 Tack International 의 영업 커리큘럼에
기반을 둔 특화 과정으로 조직의 성과 창출과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 영업 담당자부터 영업 관리자에 이르기까지 영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역량을 향상하기 위한 필수적인 과정으로 구성
  • 영업현장의 다양한 사례와 함께 세일즈 스킬 실습을 통해 세일즈 역량을 향상하고 궁극적으로 영업 성과 향상을 이끌 수 있도록 지원
  • 각 과정은 고객사의 영업 프로세스와 현업 사례 등으로 Customizing 하여 진행 가능





영업 전략, 프로세스 및 대상 분석을 통한 아카데미 개념과 교육 과정 초안의 조정

성과 향상을 위해 교육 뿐 아니라 영업 및 영업 관리 구조와 관행을 검토하여 교육 콘텐츠 변화와 함께 관리 방식의 변화 방향을 권고
(예) Key Account 개념 적용, Pipeline 관리 관행 등



PRO-PAYBACK? 모델

P lanning/Prioritization
R esearch
O bjectives
P urpose
A ttention
Y ou Investigate
B enefits & You Appeal
A nswer Objections
C ommitment
K eep Developing



Pro-Payback 모델 기반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교육 뿐만 아니라 영업 및 영업관리 구조와 관행을 검토하여
교육 컨텐츠 변화와 함께 영업 관리 방식의 변화를 시스템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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