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마케팅 |
LEARNING SOLUTION 영업/마케팅 |
영업/마케팅(Sales Academy)
지속적으로 영업 분야에 관한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여 글로벌한 수준에서 영업 교육 전문 영역의 발전을 선도한 Tack International 의 영업 커리큘럼에
기반을 둔 특화 과정으로 조직의 성과 창출과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 영업 담당자부터 영업 관리자에 이르기까지 영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역량을 향상하기 위한 필수적인 과정으로 구성
- 영업현장의 다양한 사례와 함께 세일즈 스킬 실습을 통해 세일즈 역량을 향상하고 궁극적으로 영업 성과 향상을 이끌 수 있도록 지원
- 각 과정은 고객사의 영업 프로세스와 현업 사례 등으로 Customizing 하여 진행 가능
영업 전략, 프로세스 및 대상 분석을 통한 아카데미 개념과 교육 과정 초안의 조정
성과 향상을 위해 교육 뿐 아니라 영업 및 영업 관리 구조와 관행을 검토하여 교육 콘텐츠 변화와 함께 관리 방식의 변화 방향을 권고
(예) Key Account 개념 적용, Pipeline 관리 관행 등
PRO-PAYBACK? 모델
P lanning/Prioritization R esearch O bjectives P urpose A ttention Y ou Investigate B enefits & You Appeal A nswer Objections C ommitment K eep Developing |